본문 바로가기
일상,사소한팁/기타리뷰

니베아 맨 데오드란트 롤온딥 리뷰

by 킹가드연 2020. 6. 11.

안녕하세요. 킹가드연입니다.

요즘 날씨가 매우 덥고 습해서 땀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..

여름은 참 관리해야 할 부분이 참 많은 것 같습니다. 선크림은 필수고,

발에 땀이 많이 나는 분들은 발냄새도 걱정해야 하고,

그리고 겨드랑이의 땀을 걱정 안할 수가 없죠..

오늘은 이 겨드랑이의 땀과 땀냄새를 막아주는 데오드란트 제품에 대해

리뷰를 하고자 합니다. 우선 제가 작년까지 사용했던 제품은 바로

이 제품인데요, 니베아 데오드란트 스틱 펄앤뷰티 라는 제품입니다.

스틱형의 데오드란트 제품으로 하얀색 비누같은 것을 겨드랑이에 바르는 형식입니다.

냄새가 매우 좋습니다. 전 보통 여름에는 향수를 뿌리지 않는데 이 제품을 바를 경우

냄새가 은은하게 퍼지면서 마치 약한 향수를 뿌린 듯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.

약 1년가량 사용했더니 내용물이 거의 없다시피 해 새 제품을 구매하고자 찾아봤는데,

제가 생각하는 니베아 데오드란트의 가장 큰 단점은 '누구나 사용한다' 라는 것입니다.

이 제품은 남녀 구분없이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흔한 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그만큼 제가 사용하고 외출했을 때, 제 냄새를 맡은 사람은 오늘 데오드란트 발랐구나.

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향이랄까요? 니베아 데오드란트는 데오드란트 제품 중

가장 유명하고 대중적인 만큼 향도 괜찮고 지속력도 좋아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없지만,

흔한 향이란 것에 질려버린 저는 다른 제품을 찾아보던 도중,

니베아 맨 데오드란트 롤온 딥 이라는 제품을 발견했습니다. 마침 쿠팡에서 1+1행사로

구입했습니다 ㅎㅎ 실 사용 2주의 후기를 알려드리자면,

스틱형이지만, 펄앤뷰티와의 차이점은 돌리면서 쓰는 스틱형이 아니라, 물파스처럼

쓴다는 것에 차이점이 있겠네요. 향이 쎈 제품으로 남성용 향수,

남성용 스킨향이 특징인 제품으로, 우드향이라고 합니다.

지속력은 펄앤뷰티와 마찬가지로 48시간이라고 적혀있지만,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

펄앤뷰티보다 긴 지속시간을 갖고 있는 듯 합니다.(향이 쎄서 일 수도 있겠습니다.)

제가 생각했던 데오드란트의 단점인 흔한 향을 벗어난 제품으로 남성에게만 어울리는 

그런 진한 향이기에 여성분들은 사용하지 않을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.

남자,여자 불문하고 악취는 상대방을 불쾌하게 하기 때문에, 데오드란트는 선택이 아닌

필수가 되어가고 있는데요, 데오드란트도 종류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기에 우리는 

다양한 스타일에 각자 맞는 데오드란트 향을 매치하여 매력포인트를 올릴 수 있습니다.

오늘 리뷰한 니베아 맨 데오드란트 롤온딥 제품은..

남성미가 가득한 패션에 어울리는 향이지 않나 싶네요!

여름에 데오드란트는 꼭 잘 말린 상태에서 옷을 입도록 합시다. 안그러면 옷이

변색되어 겉으로 하얀색이 묻어나올 수 있습니다~

감사합니다.



댓글